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 NEWS

NOTICE & NEWS

공지 & 새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범일산업(주), ‘정수조리기’ 혁신성 인정… 2022년 한국 주방산업발전 대상
작성자 하우스쿡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6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을 운영하는 범일산업(주) 이 2022년 한국 주방산업발전 시상식서 대상을 수상했다.[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을 운영하는 범일산업(주) 이 2022년 한국 주방산업발전 시상식서 대상을 수상했다.




27일 범일산업에 따르면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이 제품 혁신성과 생산 시스템 혁신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혁신 주방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우스쿡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한 각종 사업 성과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범일산업이 운영 중인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의 효자템은 국내서 유일하게 인덕션과 정수기를 동시에 쓸 수 있는 ‘정수조리기’다. 이 제품은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한 멀티 주방 가전이다. 흔히 ‘라면조리기’, ‘라면 기계’로 잘 알려져 있지만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이를 넘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정수기와 인덕션을 결합해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 시켰다. 가장 큰 장점은 멀티 조리기능. 정수된 물이 87℃ 온도로 끓여져 있어 쉽고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 할 수 있다. 조리를 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이 같은 장점으로 2020년 국가대표 브랜드 K에 선정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국방부 ‘2022년 상반기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대상’으로 선정 됐다. 또, 지난 2022년 11월 기준 국내외 1,800개소 설치를 돌파 했다. 이와 함께 2022년 인천 우수기업 비전기업 부문 선정도 받았다.


하우스쿡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서도 호평을 받는 등 시장 개척에도 큰 노력 중”이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동안의 노고를 인정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상 수상에 대해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하는 범일산업㈜ 신영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하우스쿡 브랜드 아래 같이 고생해 준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고객 및 업계 관계자, 협회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방산업발전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주방유통협회서 진행하는 행사. 주방산업 분야 혁신, 협업, 서비스 향상 등 주방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업체를 발굴해 자긍심 고취와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해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young0708@segye.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